인공 지능 기술의 '투명성'에 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Meta는 목요일 사용자가 AI가 앱에서 보는 내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Facebook의 뉴스 피드와 Instagram Stories를 포함하여 플랫폼의 다양한 측면에 전념하는 약 24개의 설명지를 공개했습니다. Meta가 사용자에게 제안할 자료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설명지는 AI 기술을 사용하는 비즈니스에 특정 공개 요구 사항을 곧 부과할 수 있는 전 세계적으로 통과될 법안에 대한 응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Meta의 소위 "시스템 카드"는 회사의 검색 도구, 알림 및 Facebook 및 Instagram에서 다음과 같이 사용자에게 추천할 계정을 선택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의 검색 기능을 위한 시스템 카드는 앱이 사용자의 쿼리에 대한 응답으로 모든 관련 검색 결과를 수집하고
사용자의 앱과의 이전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각 결과에 점수를 매긴 다음 "추가 필터" 및 "무결성 프로세스를 적용하는 방법을 통해 최종적으로 사용자에게 표시하기 전에 목록의 범위를 좁히는 것 등이 해당합니다.
Meta의 글로벌 업무 담당 사장인 Nick Clegg는 회사의 최근 공개를 인공 지능의 잠재적 위험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논쟁에 연결했습니다. 여기에는 잘못된 정보의 확산, AI로 인한 사기 증가, 그리고 스캠 등을 예로 들 수 있죠.
목요일에 게시된 블로그 게시물에서 Clegg에 따르면 사람들은 생성 AI와 같은 강력한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한 가능성에 흥분하고 위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걱정을 해결해주기 위해 인공지능 기술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투명하게 공개한 것이죠.
이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Facebook 콘텐츠 순위 알고리즘을 설명하는 더 긴 블로그 게시물은 플랫폼이 먼저 표시하는 데이터를 결정하는 특정 요소를 식별합니다.
이러한 변수에는 제3자 팩트 체커가 게시물에 플래그를 지정했는지 여부, 콘텐츠를 게시한 계정의 참여 정도, 이전에 해당 계정과 상호 작용한 적이 있는지 여부가 포함됩니다.
Meta의 새로운 설명자는 특정 유형의 콘텐츠를 더 많이 제공하도록 Instagram에 알리는 기능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회사의 알고리즘을 맞춤화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의 출시와 일치합니다. 이전에 Meta는 사용자가 Instagram에 더 많이 표시하지 말고 더 적게 표시하도록 지시하는 기능만 제공했다고 Clegg는 썼습니다.
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모두에서 사용자가 이제 개별 게시물의 메뉴에 액세스하여 피드를 추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메타는 콘텐츠 라이브러리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다양한 콘텐츠를 특징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제공함으로써 연구자들이 메타의 플랫폼을 더 쉽게 연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Meta의 발표는 유럽 입법자들이 인공 지능을 사용하는 비즈니스에 대한 정당성과 투명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부과하는 입법을 신속하게 추진하고 미국 입법자들이 올해 말에 유사한 성격의 입법 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힌 시점에 나온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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