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온라인 구매자가 구매하기 전에 의류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시각화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회사는 수요일에 차세대 챗봇 및 이미지 생성 도구를 지원하는 기술인 생성 AI를 사용하여 다양한 신체 유형에 의류를 표시하는 새로운 가상 입어보기 기능을 공개했습니다.
고객은 이 기능을 사용하여 다양한 포즈의 다양한 모델에서 항목이 어떻게 걸리고, 접히고, 달라붙고, 늘어나고, 주름과 그림자를 만드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는 주장합니다.
Google은 AI 기반의 시각적 매칭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유사하지만 온라인 소매업체에서 다른 색상, 패턴 또는 스타일로 제공되는 의류 품목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출발점은 ChatGPT 앱의 성공에 따른 새로운 AI 기반 도구의 물결로 인한 위협으로부터 검색 엔진을 보호하기 위한 Google의 대규모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이 회사는 지난달 Google I/O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현재 챗봇 Bard에 대한 액세스 확대 및 Google 검색에 새로운 AI 기능 도입을 포함하여 긴 AI 발표 목록을 90분 이상 보냈습니다.
XS에서 XL까지 다양한 피부색, 체형, 인종적 배경을 가진 Google은 80개 이상의 모델이 앞뒤로 서 있는 여러 쌍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가상 시착 옵션을 개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특정 셔츠가 해당 위치에 배치되면 AI 기반 도구는 모양을 일치시켜 생산하는 방법을 학습했습니다.
Anthropology, Loft, H&M 및 Everlane과 같은 소매업체의 omen's 상의는 이 기능과 호환되는 첫 번째 항목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Google에 따르면 남성용 셔츠가 포함될 것입니다. 구글은 또한 도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정확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oogle만이 제너레이티브 AI를 구매 프로세스에 통합한 유일한 온라인 소매업체는 아닙니다. Shopify 및 Instacart를 포함한 일부 기업은 이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의 구매 선택을 알리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제품에 대한 사용자 리뷰를 수집하는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구매하기 전에 리뷰를 읽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eBay는 최근 판매자가 제품 목록 설명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AI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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